하세가와 카나코:막 만들려고 했는데, 고문 선생님을 찾질 못해서.... 혹시 선생님, 동아리 고문 하고 계세요?(반짝반짝한 눈빛으로 질질 잡아끈다)
이자요이 야오토:(선배들이 선생님 붙잡는 거 지켜보며)
카게야마 키리:카나리아가 부부장해라
오쿠다 미나토:으응? 어..(질질 끌리면 아하하 어색한 웃음을 짓는다.) 고문 선생님이라면 교감 선생님도 남았고, 학주선생님도 할 수 있잖아?
아야세 세츠카:(싫어~~~~~~~~)
오쿠다 미나토:고문은 안하고 있는데... 나는 신입이라 그런건 하기 눈치보여서!
카게야마 키리:신입이라 당신이 필요한 거지. (당당) 교감과 학주라니 차라리 죽으라고 해
아야세 세츠카:신입교사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 아니에요? (교감, 학주 소리에 좀 다급해짐)
오쿠다 미나토:아니아니, 올바르신 선생님들이고 나름...(식은땀)
하세가와 카나코:저도 전학 온 지 얼마 안 됐는걸요~ 뭐든 처음이 중요한 건데!!(초롱초롱...)
이자요이 야오토:맞아요, 신입인 게 뭐가 문제 되겠어요. 그렇게 따지면 저희도 다 처음으로 시작하는 건데요.
오쿠다 미나토:아하.... 마음은 알겠지만 내가 너희를 잘 챙겨줄 자신도 없어서 그렇단다. (어깨 한번씩 토닥여준다.) 다른 좋은 선생님이 분명 있을거야!
곧 수업 시작이니까 적당히 하다 들어가렴.
오쿠다 미나토 선생님은 곤란한 표정을 짓고선 다시 교무실쪽으로 걸어갑니다.
그런 미나토 선생님을 학생 몇명이 지켜보고
수근수근 저들끼리 얘기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학생들: 오쿠다선생님말야... 옛날에 음악활동 했다는데?
잉? 근데 왜 지금은 교사한대?
이자요이 야오토:...!
학생들: 그거야 나도 모르지 뭐... 전단이나 마저 돌리자.
카게야마 키리:흠..?
아무리봐도 저 선생이 딱인데 말이지
이자요이 야오토:(평판도 괜찮은 분이라 동아리 활동 허가도 잘 날 거 같은데. 아쉬운 눈)
카게야마 키리:일단.. 다른 선생을 찾아볼까..
네 사람은 아쉬운대로.. 다른 선생님이라도 찾아보기로 합니다.
아직 신청서 받는 기간이 남았다구요. 설마 팔린 선생님들이 있겠어요?
그리고 그렇게 네명은 다가오는 시련을 알지 못했다....
초기 <유대> 획득 타임!
'오쿠다 미나토' 선생님과 예전부터 알던 사람이 있을까요?
이자요이 야오토:(없었을 거 같다)
:내적 친밀감.. 1학년 때 담임선생님...알고보니 옆집.. 아무 설정이든 다 괜찮습니다!
하세가와 카나코:(처음만났을듯하다....)
카게야마 키리:난 선생한테 관심없다 (미안)
근데 옆집에서 본것같기도 하다
:ㅋ
그럼 키리는 초기 <유대> 판정을 해봅시다!
카게야마 키리:어디서하냐
진짜 옆집에서 본 사람인가?? 잘 됐군. 쉬는 날에 들볶아겠어 (기분이 좋으므로 기쁨으로 판정합니다.)
(*아야)
키리, 기쁨 판정합니다.
카게야마 키리:
카게야마 키리 ROLL 기쁨
7
목표치: 5
:좋아요. 인물란에 오쿠다 미나토를, 감정의 +/-를 택해주신 후 강도엔 1 이라고 적어주세요!
아야세 세츠카:그러고 보니 작년에 자전거 타고 가다 사고가 난 적 있는데 그때 그 호구 운전자가 저 선생님인 것 같아. 어쩐지 낯이 좀 익더라. (공짜 물리치료 3개월)
이자요이 야오토:아, 그러고보니... (조금 더 어릴 적에 짧게 피아노를 오쿠다 선생님한테 배운 적도 있는 것 같다. 동명이인인가? 싶었지만 가까이서 대화를 나눠보니까 기억나는 것 같기도)(기억을 되짚어보고 있으니 머리로 판정합니다.)
야오토, 머리로 판정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이자요이 야오토 ROLL 머리
9
목표치: 5
:야오토도 인물란에 오쿠다 미나토를, 감정의 +/-를 택해주신 후 강도엔 1 이라고 적어주세요!
하세가와 카나코:(오쿠다 미나토... 보는 건 처음이지만 오자마자 말을 튼 친구들에게서 소문을 들은 적 있다. 흉터가 무섭지만 잘생기고 인기가 많은 비밀에 싸인 신입 선생님...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끈질지게 부탁하면 해주지 않을까? 기대로 판정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선생님은 자상했던 것 같다! +감정으로 적었습니다~)
아야세 세츠카:(그때 자전거가 부서졌으니 부수는 판정합니다.)
세츠카, 부수는으로 판정합니다!
아야세 세츠카:
아야세 세츠카 ROLL 부수는
3
목표치: 6
:음.. 음... 생각해보면 보험 처리하고 끝난 사이니까 별로 상관없을지도..
세츠카의 마음 속에서 선생님에 대한 인상이 흐려집니다..
아야세 세츠카:(관심없어짐)
(공과 사는 구분하는 세츠카)(아님)
카나코, 기대로 판정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
하세가와 카나코 ROLL 기대
11
목표치: 5
:카나코도 인물란에 미나토 선생님을! +/- 선택 후 강도 1점으로 기입해주세요!
유대 판정 종료 (땅땅땅)
어떻게... 밴드부 전원 이 선생님하고 어떤 연관이 있네요.
더욱 더 이 선생님에 대한 광기는 커져만 갑니다..
장면② 「오쿠다 미나토」
등장인물 : PC전원
길고 길었던 수업이 끝나고 드디어 하교시간!
이지만 밴드부 부원들은 잠시 교무실 앞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바로 오쿠다 선생님을 설득하기 위해서죠!
오쿠다 선생님은 교무실 안쪽에서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이자요이 야오토:(책가방 착실하게 챙기고 교무실로 슬금 고개를 들이밀어본다.)
오쿠다 미나토:(퇴근할 준비를 하는지 가방에 짐을 싸고 있습니다. 콧노래도 죔 흥얼거릴지도)
이자요이 야오토:지금 아니면 안 될 거 같은데요, 가볼까요?
하세가와 카나코:(교무실 창문에 눈만 빼꼼 내밀고 몰래 선생님을 관찰 중)
그럴까? 기분 좋은 거 같고.
카게야마 키리:(느긋히 걸어와 입닦음) 자느라 늦었다!!
이자요이 야오토:카게야마 선배, 꼭 말 뒤에 -요 붙이세요. 존대는 필수라구요.
카게야마 키리:참나..
이자요이 야오토:-yo여도 괜찮으니까요.
카게야마 키리:누가 나한테 존대를 쓰라는 거야
ㅋ
좋다 yo
아야세 세츠카:이야... (절레)
이자요이 야오토:(뭔가 이상하지만 대충 비슷하니까)
하세가와 카나코:...힙합이 아니라 락이라구, 우리는.(잘 모르지만 일단 카나코는 그렇다)
카게야마 키리:아니 뭐 대충 너네가 해. 뒤에 서있을게
이자요이 야오토:(리더라지 않았나? 궁시렁궁시렁)
선생니임-
아야세 세츠카:리더라며요;
벌써 퇴근하나. (기웃대다가 수학책 꺼내든다. 약간... 방패 뭐 그런 거임)
카게야마 키리:선생님 섭외는 리더가 안할수도 있지
이자요이 야오토:(방패 굳)
야오토의 말에 오쿠다가 흘긋 pc들 쪽을 바라봅니다.
카게야마 키리:너네들한테 특별히 임무를 주는 거야
오쿠다 미나토:...음... 보자. 아까의 밴드부였던가?
이자요이 야오토:(말은 정말 잘한다)
오쿠다 미나토:(다 챙긴 짐가방을 들고 아이들쪽으로 다가온다.) 고문 선생님은 찾았니?
이자요이 야오토:네, 이제 막 풀발하는 파릇파릇 밴드부요.
아, 그게요... 고문 선생님 자리 혹시 맡아보실 생각 없으신가요?
아야세 세츠카:고문 선생님이 없으면 우리는 시작도 하기 전에 밴드를 잃고 실직할 거예요. (수학책 여전히 들고 있음)
하세가와 카나코:열심히 찾아봤는데~ 역시 저희한테는 선생님밖에 없어요.(반짝반짝...)
오쿠다 미나토:으음.... 아까 말하지 않았니? 내가 맡기에는 조금....
카게야마 키리:음악선생님이었다며!!!
하세가와 카나코:예전에 음악도 하셨다면서요?! 그런 경험을 살려서..!
오쿠다 미나토:그, 그래? 다른 선생님들 벌써 다 고문하고 계시는구나.. 엄마야(키리 말에 화들짝 놀란다.)
아야세 세츠카:(선생님이라곤 안 하지 않았나?함)
카게야마 키리:(그랬나)
이자요이 야오토:(날조해요 날조)
오쿠다 미나토:음, 음악 선생은 아니었는데 말이지~ 음...(음악을 했다는 말에는 전면 부정하지 않고 눈을 흘긋 돌린다.)
카게야마 키리:아무튼 했다며!
해주지 않겠다면 교무실을 시끄럽게 만들겠다 (협박)
아야세 세츠카:어떤 음악을 하셨는진 모르겠지만 음악을 할 때 그 두근거리는 떨림 또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저희 ROCK 한다니까요?
이자요이 야오토:저희 경험이 대부분 부족하거든요. 그래서 지도를 해 주실 수 있지 않을까~...싶.어서..... .... (키리 봄)
오쿠다 미나토:아니 뭐, 한 건 맞는데말야~ (하하 웃고 알려주지 않습니다.)
카게야마 키리:뭘봐
오쿠다 미나토:지금 협박하는거 보면 락 말고 나락을 가자는 거 같은데...
카게야마 키리:(분위기보고 뒤로 빠짐)
하세가와 카나코:...나락도 락이니까! 아니, 이게 아니라...!!
오쿠다 미나토:(야오토의 말에 움찔 하지만... 한숨을 푹 쉬기만 합니다.) 나는 너흴 잘 챙겨줄 자신이 없대도 그러네.
아야세 세츠카:나락도 락이죠. (끄덕끄덕)
오쿠다 미나토:너희는 밴드에 진심이지만, 나는 아니란다. 좀 더 장래의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선생님이거든. (세츠카가 들고있는 수학책을 톡톡 치고 어깨 으쓱인다.)
그러니까 이 얘긴 여기서 끝! 알겠지?
이자요이 야오토:아앗
카게야마 키리:쩨쩨해
오쿠다 미나토:정 뭣하면 다른 선생님을 한번 찾아줄게.
카게야마 키리:다른 선생이어도 괜찮지만... 교감학주는 절대싫다 알아두도록 yo
아야세 세츠카:교감선생님이랑 학주선생님 말고요.
이자요이 야오토:저희 선생님 뿐이에요... (울망)
오쿠다 미나토:(오..... 딱 걸렸네... 안본척 아이들을 돌려 등을 쭉쭉 민다.) 얼른 하교하렴 하교.
오쿠다 선생님은 뭔가 의도적으로 이야기를 피하는 것 같네요.
밴드 얘기에는 시종일관 슬퍼보이는 표정으로 축, 어깨가 처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얽매임 - 음악에 대한 혐오를 공개합니다!
오쿠다 미나토:맞아. 밴드부를 한다면... 곧 그것도 신청해야하지 않니? (곰곰)
부실 신청하는거 말야. 아직 신청서를 안내서 얘기는 못들었나?
이자요이 야오토:(신청서 어떻게 됐지?)
:서브시나리오 스텝A 부실 찾기 가 공개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부원 이름만 써놓은 신청서 팔랑임)
2년 전까지는 밴드부가 있었다고 하니까, 거기가 비어있을 줄 알았는데... 따로 신청도 해야하나요?
카게야마 키리:음 말을 잘하는 걸 보니 부부장 삼길 잘했군 카나리아
하세가와 카나코:(옆에 있는 키리 쿡찌름)
카게야마 키리:아야. 왜
아야세 세츠카:고문 선생님 구하기 전에 부실 신청부터 해도 되나? 부실은 꼭 있어야 하는데... (키리 봄)
이자요이 야오토:연습할 공간이 필요하기는 하죠...
카게야마 키리:다 갖추고 찌르면 하겠다고 할지도 모르지
:미나토 선생님은 하하 웃고 있기만 합니다. 슬금슬금... 빠져나가려는 게 보이네요.
카게야마 키리:오늘은.. 놔주마. 두고봐!! yo
하세가와 카나코:(완전 힙합맨이잖아...하는 표정)
오쿠다 미나토:미안 얘들아! 부실도 멋진 곳 찾길 바랄게! (쌩 도망간다)
이자요이 야오토:아앗
아야세 세츠카:(키리는 비트 놔줘야 할 것 같은데 밴드부로 괜찮은가)
하세가와 카나코:아아아, 선생님~!!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에요....에요...복도에 메아리)
이자요이 야오토:빨리 부실부터 해결하고 선생님을 꼼짝 못하게 해야겠어요.
카게야마 키리:(만족)
아야세 세츠카:일단 부실을 받고 고문을 가두자. (?)
하세가와 카나코:...그러다간 정학이야....
카게야마 키리:난 어차피 중퇴할 생각이야
아야세 세츠카:뭐라고?
이자요이 야오토:?
카게야마 키리:?
하세가와 카나코:?
카게야마 키리:그러니까 험한 건 나 시켜도 돼
이자요이 야오토:(뭐지 이 뻔뻔함은)
하세가와 카나코:..안돼! 부장이 빨간 줄이라도 그어지면 전체의 평판이 떨어진다고!
아야세 세츠카:뭔데, 동아리 만들어주고 빠지는 건가? (감동해야 할지 화를 내야 할지 구분이 안 됨)
이자요이 야오토:학생이면 학생답게 규율을 지키고 선생님 말을 잘 듣고 성실하게 행동해야죠 (주절주절 일장연설)
카게야마 키리:나랑.. 오래 함께 하고 싶었냐...?
이자요이 야오토:?
카게야마 키리:어차피 졸업하면 못볼 텐데 1년이나 2년이나
아야세 세츠카:아니 그건 아닌데(즉답)
카게야마 키리:난 1년간 즐기면 그만
(이자요이 말은 왼쪽 귀로 듣고 오른쪽 귀로 나감)
하세가와 카나코:너는...그런 어중간한 마음으로 밴드를 하는거냐!!!
카게야마 키리:네가 부부장이니까 나 나가면 네가 부장해 ^^(카나코 두드림)
하세가와 카나코:(얼굴에 온갖 감정이 다 스쳐지나갔다가 좀...포기한듯 풀죽은 표정이 되어)
이자요이 야오토:저래보여도 나름... 리더 역할을 잘 할지도 모르죠. (기대 쪼금 해보며 하세가와 선배 도닥여봄)
오쿠다 미나토:너희는 쉬는시간에도 이렇게 있을 정도로 친하구나? 아.. 응. 그, 그럼 안녕! (애써 밝게 인사해주기)
이자요이 야오토:선생님, 잠깐만요오
아야세 세츠카:선생님! 여쭤볼 게 있는데요~
하세가와 카나코:아, 선생님! 아니면 저희 멤버로 들어오시지 앟으실래요?! 이름만 고문이라는 걸로!!
오쿠다 미나토:메, 멤버?! 아니... 아니 선생님은 일단 수학교사 니까..
멤버를 논하는거면 음악 선생님이 낫지 않겠니?
카게야마 키리:수학이 중요하냐 인생의 열정이 중요하냐.
아야세 세츠카:수학적으로 계산해서 박자를 맞춰주시면 되죠!
카게야마 키리:와라
오쿠다 미나토:...(둘의 말에 미묘한 얼굴이 된다)
하세가와 카나코:어제 라이브하우스 갔던 것도 다 들켰거든요!?
이자요이 야오토:(카게야마 침)
아야세 세츠카:신디가 좋으세요?
카게야마 키리:아!
오쿠다 미나토:아니.. 얘들아 그게. 우연히 그 근처에 있던걸 본거겠지. 응.
카게야마 키리:쪼그만 게 (으르렁)
아야세 세츠카:(와라yo)
이자요이 야오토:멤버가 될 저희들도 음악 전공은 아닌걸요
오쿠다 미나토:시내라면 갈 수도 있잖아.(침착)
싸우진 말고...!
아야세 세츠카:시내의 라이브 하우스라곤 안 했는데.
카게야마 키리:선생이 들어오면 안 싸울 것 같군
이자요이 야오토:(아야세한테 걸렸네yo)
하세가와 카나코:무슨 소리를! 그런 흉터를 또 어디서 본다고!
(선생님의 마음의 벽을 부수는 강렬하게.. 밀어붙인다... 부수는으로 판정합니다.)
오쿠다 미나토:라이브 하우스가 거기 있지 아님 어디있니~ ...(말돌림)
카나코, 부수는 판정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부술 정도로...)
하세가와 카나코 ROLL 부수는
12
목표치: 6
:스페셜! 컨디션 +2합니다.
얽매임 카드의 뒷면이 공개됩니다.
카나코가 강렬히 오쿠다를 밀어붙이자..! 선생님은 휴.. 한숨을 내쉽니다.
오쿠다 미나토:..계속 숨기는 것도 한계가 있을테니까..
(끙..) 이건 다른 애들한테 말해주면 안된다?
카게야마 키리:(히죽)
선생님은 자기 에코백 안에서... 무언가를 집고선 한참동안 고민합니다.
그러다 여러분한테 꺼내 보인것은...
이자요이 야오토:(이런 건 잘 들어둬야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겠지)
4Ps 라고 적힌 작은 스트랩이네요.
오쿠다 미나토:너희 말대로 밴드 활동을 한건 맞는데...
나는 다시는 밴드랑 엮이고 싶지 않아.
하세가와 카나코:..!! (표정이 밝아졌다가... 어두워짐)
이자요이 야오토:....
오쿠다 미나토:...이 쯤 되면 대충 너희도 무슨 말인지 알 수 있지 않을까? (어색하게 웃는다.)
카게야마 키리:흐음
하세가와 카나코:그, 그럼 왜 라이브하우스에...!
이자요이 야오토:...? 설명이 부족한 거 같은데요.
오쿠다 미나토:(어깨를 으쓱인다.) 그건 정말 시내를 지나갔을 뿐이라니까.
뭐 너희도 잘 알잖니. 밴드를 하다가 그만둘만한 여러 사유같은거 말야.
....그냥... 다시는 피로해지고 싶지 않아서 그래. (조금 씁쓸한 듯 말한다.)
아야세 세츠카:싸움이나 부상...
카게야마 키리:뭐 일단은 알겠지만.. 꿈은 쉽게 접는 게 아니다!!!!
아야세 세츠카:뭐 그런 건가... (오쿠다 표정 살피다가 키리 옆구리 쿡 찌른다.)
카게야마 키리:패기를 가져라 선생
아
하세가와 카나코:(올려다보다가 고개를 푹 숙이고 주먹 꾹....)
오쿠다 미나토:아니 괜찮아! 선생님은 지금 하고 있는 교사 생활도 나름 꿈이었단다?(키리의 말에 쓰게 웃고만 맙니다.)
이자요이 야오토:흐음...
카게야마 키리:뭐어.. (선생하면서 취미로 할 수도 있지 중얼중얼)
오쿠다 미나토:그래서.. 선생님은 밴드부 고문은 못할거같아. 다른 부면 몰라도....
나도 열심히 찾아보고 있으니까! 고문선생님!
카게야마 키리:일단 참고해두겠지만 우리는 끈질기니까 알아두도록!!
하세가와 카나코:그런 게 어딨어... 너무해요....
아야세 세츠카:(붙잡) 그냥 고문일 뿐인데요, 밴드 멤버도 아니고... 그리고 우리는 다를지도 모르잖아요! 무슨 일인진 모르지만!
오쿠다 미나토:(카나코와 세츠카의 말에 눈이 잠깐 흔들리지만 붙잡힌 팔을 금방 빼냅니다.) 미안해 얘들아...
이자요이 야오토:밴드부 고문 선생님이라고 해서 꼭 밴드랑 연관된 일을 해야하는 건 아니니까요? 그냥 저희 활동하는 거 봐주시기만 하면... 담임 선생님 맡듯이 말이에요.
오쿠다 미나토:그냥 선생님은... 다른 어른들과 똑같을 뿐이란다. (야오토의 말에는 그저 빙그레 웃고 맙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힘들 것 같아서...
아, 그래! 그래서 카게야마가 어디있는지 아니?
이자요이 야오토:앗
카게야마 키리:모른다니까
하세가와 카나코:.....됐어. 그럼 오늘은 갈게요.
이자요이 야오토:(모른다고 대답을 하면 어떻게 해요)
카게야마 키리:그럼 다음에 보지 선생
(애들 밀면서 빠져나가기)
하세가와 카나코:카게야마는... 몰라요! (하고 뒤돌아 갑니다.)
오쿠다 미나토:으응? 응.... 카게야마 학생이 어딨는지 알면 선생님한테도 말해주렴!
카게야마 키리:오케이
하세가와 카나코:(그리고..장면을 종료하자...)
:얽매임 CD데뷔가 공개됩니다.
카나코, 컨디션 +3
오쿠다 미나토와의 유대가 1점 상승합니다.
신나는 프레이즈 획득 시간`
하세가와 카나코:(두근두근)
이자요이 야오토:(마음이 이끄는대로 픽하자 선배)
:지금은 닿고 싶은 거야 너의 마음에 B파트 프레이즈를 가져갑니다!
특기는 <만나는> 으로 할게요~
하세가와 카나코:
하세가와 카나코 ROLL 만나는
9
목표치: 7
(판정 치우고 프레이즈 기록해둠)
이자요이 야오토:
장면표 :: 갑작스런 소나기, 서둘러서 이동하는 사람들. 나도 빨리 돌아가지 않으면.
등장인물 :: 전원
(라이브하우스에서 마주치려고 했다)
수업이 모두 마친 시간. 갑자기 하늘에서 후두둑 소나기가 쏟아집니다.
이런.. 우산을 가지고 오지 않은 사람들의 탄식소리가 들리네요.
우리 친구들은 다 우산을 들고왔을까요?
카게야마 키리:(행운판정해)(막)
이자요이 야오토:(비상용 우산)(착실)
아니
하세가와 카나코:1 1있음 2없음
카게야마 키리:(난 그럼 버려진 우산 스틸함)
(버려진거아닌듯 아무튼)
하세가와 카나코:(멋진표정으로 우산꺼냄)
다들 우산이.. 있기는 하네요! 다행입니다.
아야세 세츠카:(가방 안에서 작은 양우산 꺼내든다.)
이자요이 야오토:갑자기 날씨가-
카게야마 키리:난 이만 PC방으로
이자요이 야오토:잡ㄲ
(급해서 다리 건다)
카게야마 키리:????
(낙법함)
이자식
이자요이 야오토:라이브 하우스로 가보는 건 어때요? 혹시 모르잖아요, 선생님 뵐 수 있을지.
(낙법하는 고딩 봄)
카게야마 키리:우리 좀 끈질기다
그렇다고 다리를 걸어???
아야세 세츠카:어, 그러게? 그거 좋다.
이자요이 야오토:실수에요, 실수
카게야마 키리:(멱살 잡을 순 없어서 어깨 잡고 흔들다가 놔준다.)
하세가와 카나코:좋아!! 원래 이런 건 끈질겨야 하는거야!
카게야마 키리:조심해라
하세가와 카나코:그런 태도를 보이니까 그때는 물러날 수밖에 없었지만.... 다시 도전한다!
남일하듯 말하지 마!
카게야마 키리:아 남자새끼들이면 걍 쥐어패는 건데
이자요이 야오토:저희한테 밴드는 보기도 싫다고 하셨으면서 라이브하우스에 또 나타나는 건... 역시 미련이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으니까요.
폭력은...
흠.
카게야마 키리:(대세는 공포정치지)
가던가
이자요이 야오토:나중에 밴드부 비품이나 부수지 마세요.
카게야마 키리:내건 안부숴
이자요이 야오토:(그나마 다행이네요)
카게야마 키리:(밴드부 포함)
하세가와 카나코:(역시 문신도 있고.... 폭력적이고.... 평범한 고등학새이 아닌거같아 쟤...)
아야세 세츠카:(탈퇴하면?)
이자요이 야오토:(탈퇴? )
라이브하우스는 꽤 세이오 고등학교와 가깝습니다.
카게야마 키리:(그럼 부술수도있지)
이게 다 세이오 고등학교가 입지 좋은 곳에 있는 덕이죠(?)
카게야마 키리:(ㅋ ㅋ)
빨리 가 아무튼
:세이오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나의 행복시대 시작됐다~
카게야마 키리:끝나고 pc방가게
이자요이 야오토:(라이브 하우스로 가자!)
시내에 있는 제일 큰 라이브 하우스로 향합니다.
도보로 15분 정도만 걸으면 되는 위치니까요.
이자요이 야오토:선배, 되게 얌전하게 노네요. 어디서 치고박고 할 줄 알았는데
소나기만 아니었다면 좀 더 수월하게 갔을텐데...
하세가와 카나코:(키리 잡아끌고 야오토랑 세츠카랑 나란히 감)
이자요이 야오토:(하세가와 옆에서 종종 걸어가며)
카게야마 키리:야! 그렇게 안 잡아도
비오잖아
라이브 하우스의 근처의 골목까지 접어들고 나면,
소문대로 저 멀리서 오쿠다 선생님의 실루엣이 보입니다.
멀리 있지만.. 저 흉터는 분명 선생님이에요!
이자요이 야오토:...! 또 와 계시네..
카게야마 키리:뭐냐 츤데레냐?
그러나 상황은 꽤 안좋습니다. 라이브 하우스의 주인으로 되는 사람과 무어라 말을 하더니...
그만 홱 먼저 돌아서서, 우리와 반대쪽으로 걸어가고 맙니다.
주인이 곤란한 듯 머리만 쓸어 넘기고 있네요.
아야세 세츠카:뭐지 싸웠나?
카게야마 키리:물어보자
어이
하세가와 카나코:분위기 안 좋아 보이네....
이자요이 야오토:글쎄요, 선생님이 싸울 성격은 아니신 거 같은데
아야세 세츠카:(키리 입 막음)
주인: ?
카게야마 키리:(읍! 읍!)
주인: 손님이니? 밴드부원같은데..(애들 훑어봄)
카게야마 키리:(주인 삿대질 한다. 선생 가리키고 어깨 으쓱임)
주인: (뭔말이여)
카게야마 키리:(세츠카 노려봄;)
아야세 세츠카:저 분이랑 무슨 대화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손 떼줌)
카게야마 키리:그래
하세가와 카나코:아시는 분인가요?!
주인: 응? 아아... 교복은 보니까 세이오고 학생이구나.
이자요이 야오토:여기 자주 오시나요?
주인: 자주... 자주는 오지. 그래도 안으로 들어가려 한 적은 없고말야.
그냥 학교 친구 되는 사람일세. 너희랑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단다.
어찌보면 선배인 셈인가.. 하하!
이자요이 야오토:선배셨군요.
카게야마 키리:뭐냐그거
쿨피스냐?
주인: (요 꼬맹이가 라는 눈으로 봄)
카게야마 키리:아냐?
주인: 아무튼, 저 녀석의 반 학생이야?
하세가와 카나코:네!! 밴드를 하려고 하는데, 고문 선생님이 없어서...
이자요이 야오토:(기록용 수첩 주섬주섬) 포피스,에요. 고문 선생님 맡아주시기를 부탁드리려고 했는데, 좀처럼 응해주시지를 않네요.
주인: 포피스? 아... 뭐, 응. 그런게 있었지. (얼굴이 굳는다.)
이자요이 야오토:아세요...?
카게야마 키리:흠...?
주인: 뭐 괜히 내가 라이브하우스를 하고 있겠어. 알긴 하다만 유쾌한 이야기는 아니라서 말야. (허허하고 헛되게 웃고 넘깁니다.)
고문 안할만 하지. 밴드부라면 더더욱이...
아야세 세츠카:음... 어떻게든 마음을 돌릴 방법 없을까요?
저희는 미나토 선생님이 필요한데...
이자요이 야오토:그치마안- 저희가 밴드활동을 하려면 고문 선생님이 꼭 필요한데요
주인: (곰곰 고민한다.) 뭐 여기 아직도 오고 있는걸 봐선 저녀석도 정말 밴드가 싫어진 건 아닐거야.
카게야마 키리:솔직하지 못하군
츤데레 맞잖아
이자요이 야오토:저희 밴드 경험 전혀 없지만, 나름대로 동아리를 하나 만들어가려는 중이거든요. 선배님도 학창시절에 동아리 활동 하면서 즐거우셨잖아요? (안하셨으면 어쩌지 아무튼) 이 기회를 놓치면 많이 아쉬울 거 같아서요. (지금 오쿠다 선생님이 절실하게 필요함을 어필하며 판정합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캐내려고 한다)
선생님의 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참고가 될 것도 같아서요.
야오토, 꿈 판정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이자요이 야오토 ROLL 꿈
8
목표치: 7
야오토의 절절한.. 물음에 주인은 잠시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cd데뷔 뒷면이 공개됩니다.
주인: 으음.... 그게말야. 나는 밴드부 선배였을 뿐이고...
저녀석, 포피스라는 밴드로 인디레이블 cd데뷔도 했었거든. 아, 가게 안에 있을텐데.
주인은 라이브 하우스 안쪽에서 오래된 앨범 하나를 꺼내옵니다.
추상적인 로고가 그려진 꽤 옛티나는 앨범입니다.
이자요이 야오토:(빠안)
카게야마 키리:어....
아야세 세츠카:오...
하세가와 카나코:데뷔까지....!?
주인: 근데 지금은 핸드폰으로 노래도 듣지 않으니까말야. .... 하나둘씩 밴드를 떠난게 상심이 컸나봐.
카게야마 키리:짠한 사연이 있었군. (감흥 없다는 눈이지만 앨범은 좀 흥미롭게 본다.) 뭐냐
주인: 하나 둘씩 취직이나 학업 사정으로 밴드를 그만둔걸로 아는데...
하세가와 카나코:그, 근데 왜....(작은 밴드가 공중분해되는 건... 사실 드문 일도 아니라 여러가지 이유가 쉽게 짐작된다)
주인: 저녀석 혼자 남았었지 뭐.
이자요이 야오토:(너무 현실적인데)
아야세 세츠카:그러고 보니 우리도... (중퇴할 거란 리더 봄)
하세가와 카나코:(같이 봄)
카게야마 키리:(딴청중)
주인: ..흠, 뭐 지금은 고교생이니. 꿈을 쫓는 것도 좋지 않을까~ (애써 밝게 얘기한다.)
이자요이 야오토:안타깝네요.
주인: 그 때 아니면 못하는 일이잖니?
이자요이 야오토:맞아요, 지금 아니면 언제 하겠어요
주인: 그런 사정이 있으니까 선생님..을 너무 미워하진 말아다오.(초콜렛 하나씩 나누어주고)
카게야마 키리:초콜렛 안 좋아하는 사람 없냐 (입에넣음)
하세가와 카나코:그럼, 다음에 선생님이 또 오면 혹시 설득하는 거 도와주실 수 있나요? 가볍게 운이라도 띄워본다거나...!!
이자요이 야오토:(쏠랑 입에 넣는다)
주인: 아~ 뭐 그 정도는 할 수 있지. 한번 미련 있는게 아닌지 떠보기는 해보마.
분명 있다니까 그녀석.
아야세 세츠카:(까서 입에 넣으며) 부탁드려요, 또 언제 오실진 모르겠지만.
하세가와 카나코:(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초콜릿 입에쏙넣음)
카게야마 키리:없군
그래라
이자요이 야오토:
:얽매임 - 혼자서 살아가기가 공개됩니다.
야오토, 컨디션 +3. 선생님과의 유대 1점 상승합니다!
신나는 프레이즈 결정 시간
닭고 닳아서 끊겨버린 지금이 - c파트 <지우는> 으로 획득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ok)
아야세 세츠카:
장면 전개표 :: 붕괴 - 스텝 때문에 플레이어의 소중한 무언가가 붕괴한다. 혹은 붕괴 직전까지 몰아넣어진다. 【디스코드】 +2점
등장인물 :: 전원!
:세츠카는 뭘하러 왔을까 악보찾기? 정리?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세츠카의 발 밑에 있는건.....
아야세 세츠카:정리를 하러 왔는데...
:2
카나코의.... 깨진 물건입니다.
아야세 세츠카:?
하세가와 카나코:(솜씻너표정)
아야세 세츠카:이건... 카나코 선배의...
그뿐만이 아니라.. 공연에 써야할 앰프에 퉁 맞고 떨어지는 바람에
앰프도 고장나버리고 말았네요.
하세가와 카나코:이번에... 새로산... 좋아하는 밴드의 CD....
아야세 세츠카:(ㅋ)
카게야마 키리:이야 비싼 거 깼네
이자요이 야오토:(눈치 봄)
하세가와 카나코:...한정판.....
카게야마 키리:(누워있음)
:공연용 앰프 최소가격 : 1,000,000
아야세 세츠카:(무릎 꿇음)
이자요이 야오토:?
카게야마 키리:야!!!!누구야!!
:세츠카, 디스코드 +2 합니다.
카게야마 키리:(벌떡)
하세가와 카나코:(쓰러지듯 풀썩 앉음)
아야세 세츠카:미, 미안... (눈치 슬 살핀다)
뭐 어쩌겠어요. 고장난 건 치우고 우린 정리를 마저 해야합니다.
아야세 세츠카:앰프 어...
쌓이고 쌓이고 쌓이고 쌓이고 쌓인 짐들..
카게야마 키리:뭐... ...
이자요이 야오토:앰프는 학교에서 사준거니까요, 뭐...
카게야마 키리:어절 수 없지
하나 더 뜯어내는 수밖에
아야세 세츠카:내, 가, 사올게 (눈 질금)
하세가와 카나코:괜..괜찮아.. 구할 수는 있어....프리미엄이 붙어있을 뿐이지...
:(백만원인데?)
카게야마 키리:새 밴드부에 새 물건=앰프가 오는 게 당연하지 않냐?
:(프리미엄)
이자요이 야오토:(하세가와 봄)(아야세 봄)
하세가와 카나코:.....내가 구할테니까 돈은 보태줘(울망)
이자요이 야오토:(그치만 입지 좋은 세이오 학원이면 돈 많지 않을지)
아야세 세츠카:앰프도 앰픈데 CD... 한정판... (카나코 얼굴 차마 못 쳐다본다)
카게야마 키리:(하긴 나도 할머니가 야쿠자라 돈만타)
야 돈이면 안 되는 게 어딨어
하세가와 카나코:(앰프는 교장한테 뜯자)
이자요이 야오토:활동 실적을 내면 ...어떻게 될지도요!
아야세 세츠카:싸인 같은 건 안 받았죠? (조각난 씨디 테이프로 붙여봄;)
이자요이 야오토:(투명 본드 넘겨줌..)
카게야마 키리:그거 붙여가지고 되겠냐. 정리나 하자
하세가와 카나코:못받았어.. 그래, 다음엔 싸인 붙은 걸로 사야지! 정리하자!
(일어나며 머리로 의도치않게 키리 턱 침)
카게야마 키리:아!
이자요이 야오토:(호닦)(청소도구 가져와서 모두의 손에 들려주며) 칼싸움 이런 거 안돼요.
카게야마 키리:이 쪼그만거2가...
아야세 세츠카:투명 본드로 세밀하게 붙여봅니다...)
카게야마 키리:(말끝나기 무섭게 검들듯이 휘두름)
이자요이 야오토:(아야세...)
아
먼지 날려요
카게야마 키리:(먼지 폭풍류 3식)
아야세 세츠카:본드칠하잖아 얌전히 있어! (빽 소리 지름)
이자요이 야오토:에퉤
하세가와 카나코:으앗?! 미안하니까 비자루는 휘두르지 마!
카게야마 키리:다른 거 할 거면 끝나고 해! 아님 집에 간다?!
이자요이 야오토:(그냥 빨리 끝내는 게 좋겠다 싶어 열심히 청소한다)
카게야마 키리:(아무튼 짐 나른다.)
이자요이 야오토:(칼싸움 하는 선배 보다가... 슬금 청소도구로 에어기타)
카게야마 키리:(얌전한줄 알았더니)
아야세 세츠카:(일단 본드 붙인 씨디 한쪽에 잘 놔두고 터진 앰프도 구석에 놔두고 눈치 보며 얼른 여기저기 쓸고 닦고 정리한다.)
:좋아요. 비싼 물품들을 요리조리 피해서 정리해봅시다...
세츠카, 후회로 판정합니다.
아야세 세츠카:하... (내가 왜 정리한다고 난리쳤지)
아야세 세츠카 ROLL 후회
5
목표치: 7
(대박 후회 더 큰 후회)
와르르, 악보 더미가 바닥으로 쏟아집니다.
이런, 이거 분명 방금 정리해둔 거 아니었나요?
다시 새로 정리하게 생겼네요.
이자요이 야오토:(안 봄)
아야세 세츠카:악! (우렁차게 소리 지르고는 멍하게 악보 바라본다.)
카게야마 키리:(뭐라하려다가 비련의 여주인공 꼴인거보고 입다문다)
이자요이 야오토:(얌전히 또 정리한다)
카게야마 키리:쯧쯧쯔.. 안 되는 날인가
아야세 세츠카:(리더가 입다무니까 더 비참해진다. 무릎 꿇고 정리한다...) 하... (되는 일이 없네. 벽에 머리 쿵쿵)
카게야마 키리:(꽤 열심히 하다 귀찮아서 대충대충 정리함)
이자요이 야오토:괘,괜찮아요. 이런 날도 있는 거죠!
아야세 세츠카:오늘은 밖에 나오면 안 되는 날이었나봐...
하세가와 카나코:...이정도 어질러진 건 금방 치우니까!! 자, 정리하자!
이자요이 야오토:더미가 쏟아진만큼 더 바닥을 꼼꼼치우면 그만이죠.
카게야마 키리:학생이 밖에 안나오면.. (생각해보니 난 자주 쨋음)
아야세 세츠카:죄송합니다... (웬일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
카게야마 키리:야!!!!! 기죽지마라!!!
밴드부에 들어온이상!!!고개는처들어라!!!
이자요이 야오토:맞아요, 밴드는 가오로 사는 거랬어요
하세가와 카나코:괜찮아, 괜찮아!
아야세 세츠카:학교 쨀걸. (고개는 듦)
하세가와 카나코:...이게 락스피릿이야.(잘모르겠다..)
카게야마 키리:다 모범생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군
이자요이 야오토:원래 악기 잡으면 인격이 새로 탄생하고 그러는 거죠.
아야세 세츠카:오늘 내가 밥살게... (지갑 꺼내든다. 있는 건 돈밖에 없다.)
이자요이 야오토:(사실 사고친 걸로 치면 카게야마 선배가 훨씬 많을텐데)
카게야마 키리:아싸
아야세 세츠카:그건 그래
카게야마 키리:(밴드부는 안건드렸다니까)
하세가와 카나코:어, 정말? 돈 굳었다~
아야세 세츠카:2차는 리더가 쏘자.
카게야마 키리:뭐?내가왜
이자요이 야오토:좋은 생각이에요.
하세가와 카나코:3차도 리더가 쏘자.
아야세 세츠카:좋아
카게야마 키리:(띄워주면 할테니까 잘 띄워봐)
이자요이 야오토:캬, 정말 멋져요 (국어책)
카게야마 키리:내가 멋진 건 당연하지!!!
아야세 세츠카:역시 밴드부 리더!
이자요이 야오토:(먹히는구나... 즐거워보이니 다행이에요)
카게야마 키리:2차는 간다
3차는.. 생각해보고
아야세 세츠카:3차까지 쏴야 멋있는 리던데
카게야마 키리:참나
하세가와 카나코:리ー더 멋져~!
아야세 세츠카:리더는 그릇의 리더니까~
하세가와 카나코:그릇이 크다! 사나이다!(아무튼 잔뜩 추겨세우는말주절주절)
카게야마 키리:(뭔가 바뀐 것같은데 바보라 모름)
애라 모르겠다. 가자!!!
이자요이 야오토:(뭐지 모인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다들 선배를 잘 다루는 거 같다)
카게야마 키리:3차까지 쏜다!
아야세 세츠카:
:세츠카, 장면에 등장한 PC와 상호 유대 1점을 획득합니다!
누구로 할래요?
아야세 세츠카:카나코 선배랑 하겠습니다!
:카나코도 세츠카와 유대 1점 상승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와!
:+/-는 마음대로 해주세요~
그리고 프레이즈는....
정말 한심하게 울었던 날 밤에로 하나요?
아야세 세츠카:ㅋ 네!
하세가와 카나코:+가져갑니다 CD는깨졌지만 밥을사준댔어
:한심하게 울었던 날 밤에 - a파트... <후회>로 가져갑시다...
남은건 후회뿐...
이자요이 야오토:(밥은 늘 옳죠)
1사이클 종료!
00:00 (쩐다)
우리 친구들 준비됐나요~!~
아야세 세츠카:예스~
이자요이 야오토:네에-
하세가와 카나코:와아~
:키리가안왓다.
이자요이 야오토:리더가 문제긴 하죠(은은
카게야마 키리:주인공은 나중에 등장하는 법이지!!!!
:과연
20:31
2사이클!
하세가와 카나코:
장면표 :: 모든 것이 붉게 물드는 저녁. 학생들은 수업에서 해방되어 자유롭게 얼마 남지 않은 하루를 보내고 있다.
등장인물 :: 전원
얼렁뚱땅 부실 정리를 하고 몇 분이 흘렀을까요
이제 바깥 창문으로 붉은 빛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슬슬 교직원도, 학생도 하교할 시간이네요!
카게야마 키리:벌써 pc방에 가야할 시간이.. (내뺄 기색)
이자요이 야오토:(리더가 밥 사기로 했던가)
어, 어딜가요오
카게야마 키리:(아)
하세가와 카나코:가기 전에... 선생님한테 한번 가보고 갈까!(벌떡일어남)
카게야마 키리:(1차는 세츠카가 사기로 했다고)
아야세 세츠카:(맞네)
카게야마 키리:뭐어 귀찮게
이자요이 야오토:오쿠다 선생님이요?
좋은 생각입니다. 선생님은 신입 교사라 꽤 늦게까지 남아있으니까!
이자요이 야오토:(저런..)
(퇴근도 못하고)
하세가와 카나코:신입은 원래 이런 시간 꽉 채워서 간다고. (잘 모르지만 말해봄) 게다가 끈질김이 생명이니!
이자요이 야오토:하긴요, 분명히 밴드와 관련해서 아쉬운 감정이 누구보다 많을 거 같아보이기도 해요.
카게야마 키리:쳇..
그럼 얼른 가자고 배고파
(성장기의 야쿠자)
이자요이 야오토:(3차 4차도 거뜬하게 생겼다 참)
하세가와 카나코:선생님들은 보통 후문 쪽으로 나가니까 그쪽에서 기다리면...(하며 주머니에 있던 초코바 키리 입에 쑤셔넣은다음 끌고간다)
하세가와 카나코:저희 밴드부는... 새로운 기타를 기다립니다! (아직 합주를 같이 해보진 않았지만)
오쿠다 미나토:오래 잡은 적이 없어서 다 까먹었을걸..? 그리고...
주차장에서 연주는 좀..
이자요이 야오토:(아)
아야세 세츠카:그럼 시내에서?
이자요이 야오토:무대가 필요하다는 거죠?
오쿠다 미나토:그것도 안돼요..!(식겁)
카게야마 키리:우리 합주도 해본적없는데? 나는 드럼채도 아직 안잡아봤다!!!
파이프는 잡아봤지만
하세가와 카나코:그, 그럼 부실로 모실까요!
카게야마 키리:그걸로 애들 머리를 뚝딱뚝딱
아야세 세츠카:(파이프 왜 잡았는데)
카게야마 키리:하면 소리가
이자요이 야오토:(흘겨봄)
하세가와 카나코:(키리 입막음)
카게야마 키리:(입막힘) 읍!
오쿠다 미나토:(키리 이상한 눈으로 본다.) 그런 말은 장난으로도 안돼요~
카게야마 키리:읍!
아야세 세츠카:부실 치워놨는데 한 번 가보실래요? (안 치움)
카게야마 키리:(장난인줄 아는군)
이자요이 야오토:(우리 리더..괜찮은가?)
오쿠다 미나토:아.. 부실? (흠.. 고민하지만 그 정도는 괜찮을 거 같아 고개 끄덕인다.) 그래! 보고 나서 다른 선생님들한테도 말해줄게. 고문이 되어달라고~
아야세 세츠카:(그 선생님이 당신이 될 것이다)
이자요이 야오토:와-! (제안한 아야세한테 잘했다고 엄지척)
하세가와 카나코:다 잊어버려도 몸을 기억하고 있을 거라니까요. 그렇게 빼지 말고~ (라고 하며...상실했던 기타실력과 열정을 되찾아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상실로 접근판정합니다.)
카나코, 상실 판정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
하세가와 카나코 ROLL 상실
4
목표치: 5
카게야마 키리:(아!!!!)
:자
자....(침착)
컨디션이 있나요 카나코..?
하세가와 카나코:네....
:얼마있죠...
하세가와 카나코:5점....
:BM 재량으로 판정 전에... +1수정한 걸로 쳐드리겠습니다
1점만 까주세요~~(와~)
카게야마 키리:착한확성기네~~~~!
하세가와 카나코:ㅠㅠ 밴드마스터 최고!
아야세 세츠카:비트매니아 최고!
하세가와 카나코:비트매니아 최고!
카게야마 키리:비트매니아? 그래 뭐시기
오쿠다 미나토:으음... 너희한테 이런 얘기를 하는건 미안하지만..(카나코의 말에 눈 도륵 굴리다 휴 한숨쉬고 말한다.)
카나코의 말에 식은땀을 내던 오쿠다가 사뭇 진지한 말로 말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귀 쫑긋)
:얽매임이 공개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얌전히 경청자세)
오쿠다 미나토:학창시절에 한 밴드... 였긴 하지만 말야. 사회인이 되어서는 제일 먼저 현실을 챙기게 되더라구.
그게... 나도 밴드를 계속하고 싶기는 했지만. 원래 이쪽 길이 힘든건 알잖아?
....... 그냥 좋아하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안됐던거지.
카게야마 키리:(걍 징징이였잖아 라고 말했지만 카나코 손에 막힌 걸로)
오쿠다 미나토:사실 저 기타는.... 응, 이젠 만날 수 없는 밴드멤버의 기타야.
이자요이 야오토:흐으음... (포피스 당사자가 아니기 때문에 뭐라 말을 얹지 못하고 가만 듣기만 한다)
카게야마 키리:만날 수 없어?
하세가와 카나코:(징징ㅇ까지말했을때입틀어막음)
오쿠다 미나토:차마 버릴 수도 없고, 전해주기도 뭣해서... 현실을 보자고 하고 마지막으로 나간 친구거든.(어색하게 웃는다.)
조금 싸워서? (어깨 으쓱)
아야세 세츠카:아... (죽은 건 아니군)
카게야마 키리:(나도 그생각했는데)
오쿠다 미나토:(coc아니다얘들아)
그러니까.... 너희는 밴드를 목표로 하고있는데, 나같이 현실을 봐야한다는 사람이 경음악부 고문이 될 수 없지 않겠어?
카게야마 키리:우린.. 이걸 업으로 삼겠다고 한 적 없는데
아야세 세츠카:현실적으로 우리 밴드가 잘 나갈 수도 있지 않아요? 모르는 거잖아요 그건!
카게야마 키리:난 야쿠자가 될 거다!!!!!
이자요이 야오토:현실적이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조언도 있겠죠.
아야세 세츠카:난 업으로 삼을 건데
카게야마 키리:뭐
하세가와 카나코:...하지만.... 꼭 어느 한쪽을 포기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오쿠다 미나토:(키리 말에 ? 함)
이자요이 야오토:?
(키리 침)
카게야마 키리:아무튼 우리 밴드가 백년 가진 않을 거니까 그동안만 봐주면 아
치지 마!
오쿠다 미나토:(치는거 보고 쿡쿡 작게 웃는다.) 너희들도, 꿈을 접는 순간을 마주하고 상처받는 건 싫잖아?
이자요이 야오토:접는다기보다, 좋게 마무리하는 방향도 있다구요.
카게야마 키리:(일단 난 아니지만 다른 애들은 모르니까 잠자코 있는다.)
아야세 세츠카:꿈을 접고 더 잘될 수도 있잖아요, 뭐 꼭 상처받아야 하나?
카게야마 키리:혹시 알아? 우리가 갑자기 떠서 대박칠지
그럼 조금은 수익 나눠줄 테니까 (고개 빳빳히 든다.)
이자요이 야오토:공연수익의 음... (몇퍼센트로 협상보지?)
오쿠다 미나토:(팔짱을 끼고 곤란하단 듯 아이들을 바라보다 고개 끄덕인다.) ...으음, 생각은 해볼게 그럼.
아니, 수익은 괜찮으니까.(땀)
이자요이 야오토:에, 해주시는 건가요?
아야세 세츠카:돈 받으면 뭐 걸리지 않나?
이자요이 야오토:(아)
아야세 세츠카:(김0란법 머시기 머 어쩌구)
오쿠다 미나토:...생각은 해보겠지만....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말아줘. 나름 선생님도 생각해보긴 해볼게.
하세가와 카나코:(그건 옆나라아냐?)
카게야마 키리:뭔소리야
(걍바보)
이자요이 야오토:(뭐에 걸리는 인생 자체인 리더 봄)
하세가와 카나코:아무튼, 생각은 해주시는거죠! 매우 긍정적인 방향으로!
카게야마 키리:(흥 내 밴드야!!)
오쿠다 미나토:그으을..쎄..? (말끝을 높여 대충 말합니다..)
아야세 세츠카:그러면~ 부실 가서 기념 합주 한 번 해보시면서 생각해보시는 것도?
(부실에 감금하자)
카게야마 키리:좋다. (부실 정리도 도왔으면 좋겠다)
이자요이 야오토:(야호. 아야세 잘한다)
오쿠다 미나토:(눈 도륵도륵 굴리다 저기)
(ㅋ)
하세가와 카나코:좋은 생각이야! (감금하자)
오쿠다 미나토:아!!! 집 고양이 밥을 줘야해서!
아야세 세츠카:고양이는 자율배식이라 괜찮아요. (팔 덥석 잡는다)
이자요이 야오토:카게야마 선배랑 어차피 같은 방향이잖아요.
오쿠다 미나토:아~ 강아지도 키우고 있거든;
이자요이 야오토:잠깐- 들리는 것두
아야세 세츠카:헐 귀엽겠다, 보여주세요!
카게야마 키리:얘들아 조금 굶어라. 그럼 밥이 더 맛있어 질거다
아야세 세츠카:(집에 감금하지 뭐)
오쿠다 미나토:그, 그래 나중에 보여줄게. 오늘은 이만 하교하는게....(허둥지둥)
부실....부실만 보고 그럼 바로 가는거다? 선생님하고 약속..!
카게야마 키리:(팔 잡음)
이자요이 야오토:좋아요.
하세가와 카나코:좋아요좋아요~ 약속~!
카게야마 키리:(힘빡줌) 좋아~ 가자.
오쿠다 미나토:(휴.. 한숨쉬고 아이들 하나하나 손가락 걸고 약속해야만 직성이 풀렸다..)
하세가와 카나코:(부실에.. 밧줄같은게 있었나 생각하며 선생님을 뒤에서 민다)
:카나코, 컨디션 +3합니다!
오쿠다 선생님과의 유대를 1점 높여주세요~
신나는 프레이즈 획득 시간
먹다 만 채로 버려놓은 그 꿈을 - c파트 <입>으로 하겠습니다(와~)
하세가와 카나코:(와~!)
이자요이 야오토:
장면 전개표 :: 애정 - 스텝을 통해서 씬 플레이어가 애정과 접한다. 【컨디션】 +2점
등장인물 :: 전원
야오토 컨디션 +2
여러분은 선생님을 질질 끌고 부실로 향합니다.
문을 턱! 열면
아까 치우지 못했던 종이가 나풀나풀 날립니다..
오쿠다 미나토:....
이자요이 야오토:(선생님이 응해주셔서 신났다. .) 아아니
오쿠다 미나토:?
(아이들 봄)
이자요이 야오토:그게요오... 부실을 받은지 얼마 안 되어서 말이죠.
앞으로 정리하면 괜찮아요.
카게야마 키리:하하
오쿠다 미나토:아하.. .그치만 보여준다길래 뭔가 예쁘게 꾸미기라도 한 줄 알았단다.(?)
그래도 방음은 잘 될거 같은데! 이전 밴드가 쓴 부실이니?
하세가와 카나코:...이것도 많이 정리한 건데....
카게야마 키리:이렇게 엉망이니까 당신이 필요해!! 란 거지
오쿠다 미나토:oO(나보고 치우란건가?)
이자요이 야오토:그만큼! 선생님께서 도와주실 부분이 많으니까요.
오쿠다 미나토:oO(내가 치우란거지 이거?)
카게야마 키리:(그럼좋지)
오쿠다 미나토:으음... 그럼 같이 큰것부터 치워볼까?(삐질
아니면 따로 도와줄게....
이자요이 야오토:악보들 정리하다보면 연습에 괜찮은 곡들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고요.
아야세 세츠카:이랬던 곳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하고 비포애프터 보여드리려는 거죠~ (발 밑의 먼지 발로 죽죽 민다.)
이자요이 야오토:참, 이 기회에... 제일 쉬운 거 연습 한 번 도와주시면 안되나요?
(아야세 보더니 짐 옆으로 슬적 몰아둔다)
오쿠다 미나토:뭐든 학생회에게 보여주려고? 그럼 확실히 허가는 잘 날 것 같네~
카게야마 키리:(슬슬 밥 시간 멀어져서 못마땅하게 구석에 앉음)
오쿠다 미나토:아.... 연습말이지. (눈썹이 휜다)
...음, 직접 연주는 어렵겠지만... 합주하는 걸 들어줄 수는 있단다.
이자요이 야오토:(근데 우리 악기 있던가?)
아야세 세츠카:(오쿠다 선생님이 밥 줘야 하는 강아지 같은 키리)
이자요이 야오토:그러고보니 다들 맡고 싶은 파트.. 있던가? (어딘가에서 악기 꺼내오자)
요 yo(빼먹음)
카게야마 키리:(헝그리)
오쿠다 미나토:(파트도 안정한걸까 고개 갸웃이다 의자 빼내서 앉는다.)
카게야마 키리:나는 하이라이트 부분!!! 근데 드럼은 뒤에서 치는 거 아니냐
이자요이 야오토:(부실의 베이스 빼서 가져온다)
저,저도 몰라요... (오쿠다 선생님 히이이일금)
아야세 세츠카:(자기 가방에서 할로우바디 기타 꺼내든다.) 드럼 원하면 앞으로 빼면 되지.
오쿠다 미나토:아.... 음, (고개 갸웃이다 모르는 아이들에게 슬쩍 다가갑니다.)
카게야마 키리:그래? 그럼 맨 앞에서 쳐야지 (농담임)
오쿠다 선생님은 악보를 뒤져 제일 쉬운 곡을 하나 빼냅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연주법을 대충 ... 가르쳐주네요.
이자요이 야오토:핫, 감사합니다아-
물론 악기를 다룰 줄 모르는 친구들에게만!
오쿠다 미나토:선생님은 키보드를 했어서, 곁눈질로 본 게 다지만 말야~?
카게야마 키리:아 이런 건가 (부술 기세로 침)
하세가와 카나코:원, 원래 이런 것부터 시작하는 거죠!
이자요이 야오토:(그그게 얼마짜리인데!)
카게야마 키리:(꽝!꽝!챙!!)
이자요이 야오토:(디링)
오쿠다 미나토:키, 키리군... 그렇게 세게 치면 다른 악기 소리가 묻히니까...
하세가와 카나코:나는 기본은 보컬! 서브기타 필요하면 그것도 할수는 있... 그거 부수면 다 물어내야 한다!?
아야세 세츠카:나는 기타 베이스 둘 다 가능하니까 둘 중에 남는 거 할게. (키리 노려봄)
카게야마 키리:뭐....... 내가 독보적인 건 당연한 게아닌가!! (라고는 하지만 나름 살살 쳐봄)
아야세 세츠카:드럼 소리 줄이는 거 필수
카게야마 키리:뭘봐
부수면 할머니가 새로 사주겠지!
아야세 세츠카:(쩌는데)
하세가와 카나코:(부자들의 심리는 모르겠다 난.....)
얼추 아이들에게 포지셔닝을 가르켜 준 선생님은 다시 빈의자로 가서 앉네요.
연주를 들어볼건가 봐요!
아야세 세츠카:선생님도 같이 하셔도 되는데.
이자요이 야오토:흐음... (밴드에 임하는 데 있어 컨셉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곰곰 고민하다가) ~ 소인이 한 곡조 들려주겠소! 네 명이서 짓는 음율을 잘 들어주시오. (선생님이 주신 악보랑 날아다니는 악보 여러장을 모두에게 몇 나눠주며 연습해본다. 가장 합이 잘 맞는 곡을 찾기 위해 정열적으로 베이스를 둥기당당한다.)
야오토, 정열 판정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이자요이 야오토 ROLL 정열
11
목표치: 5
카게야마 키리:뭐야 그 컨셉. (근데 좋았다)
야오토의 말이 떨어지자 네명은 선생님이 찾아준 악보인..
곰세마리를 합주해보기 시작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컨셉이 필요하다고 들었소
응? 이번에 처음 맞춘거지만 굉장히.. 잘됐는데요?
카게야마 키리:(둥당둥)
아야세 세츠카:오 괜찮은데?
선생님도 꽤나 놀란 눈치입니다.
이자요이 야오토:시작이 매우 좋구려!
하세가와 카나코:(열정적으로 동요 열창)
오쿠다 미나토:얘들아 오늘 처음해본거 맞지..?
엄청 괜찮은데? 정말 공연해도 되겠어!(곰세마리지만
아야세 세츠카:(파이프를 잡아봤다던 키리 봄)
카게야마 키리:봤냐? 우리 좀 범상치 않다고
아 애들 머리 때리는 거랑 별 다르지 않네~
아야세 세츠카:근데 드럼은 터뜨리면 안 돼. (엄근진)
하세가와 카나코:...달라야 하는 거 아냐?
이자요이 야오토:그런 이야기를 선생님 앞에서... (베이스 떨굴뻔하며)
카게야마 키리:알겠어
:특히 야오토가 베이스로 첫 시작할때 들어가는 부분이 유독 매끄러웠던 것 같네요.
야오토, 실력 1d6상승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히쭉)
rolling 1d6
(
3
)
=
3
카게야마 키리:(선생님한테 반말도 하는데 뭐)
:역량 +3해주세요!
이자요이 야오토:(수정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죠, 들어보니 어떻던가요?
오쿠다 미나토:부족하다니. 처음치고는 엄청 잘했는걸.
매일 연습하면 정말... 더 매끄럽게 연주할 수 있을거야.
아야세 세츠카:매일 연습하려면...
카게야마 키리:갑자기 막 고문선생님이 하고 싶지??
오쿠다 미나토:곡도 지금은 동요였기도 하고 말야~?
아야세 세츠카:고문 선생님이 필요해요.
오쿠다 미나토:...
(옆눈 ㅎ;)
카게야마 키리:우리 아니면 안 될 것 같지??
오쿠다 미나토:아.. 으음, 마침 일주일 후에 세이오 학원 강당 개방날이니까, 그 때 연주해보는건 어떠니?
이자요이 야오토:이건... 운명이오
오쿠다 미나토:선생님들 중에서 감회받은 사람이 있다면 고문을 해주겠다고 할지도 모르잖아~(능청)
(감회된...?)
카게야마 키리:역시 감금하는 수밖에.. (중얼중얼)
하세가와 카나코:예를들어 오쿠다 선생님이라던가~?
이자요이 야오토:오쿠다 선생님도 선생님이니까요.
오쿠다 미나토:(키리 말에 소름 돋아함;)
하세가와 카나코:또...아니면.. 오쿠다 선생님이라던가~!
아야세 세츠카:(밧줄이 없어서 아쉽다)
오쿠다 미나토:뭐어... 뭐, 나도 들어보기는 해볼게.
아야세 세츠카:(감회될 때까지 연주 들려줄 수 있는데)
이자요이 야오토:아, 카게야마 선배는 항상 진심이니까요.
오쿠다 미나토:차피 그 때는 퇴근시간도 아니니까...
...? (카게야마라는 말에 키리 돌아본다)
아야세 세츠카:(앗)
카게야마 키리:(ㅋ) 잘 아는구...
하세가와 카나코:(앗)
이자요이 야오토:앗
카게야마 키리:난 카게야마 카라다!!!!1
오쿠다 미나토:아~~ 카게야마가 너였어?!
아야세 세츠카:흔한 성이니까요...?
카게야마 키리:선생이 말하는 키리는 내 사촌이지
오쿠다 미나토:(뒷덜미 덥석 잡는다)
이자요이 야오토:(입 쓱 가림)
카게야마 키리:이봐!!!
오쿠다 미나토:교장선생님이 얼마나 찾았는데!
카게야마 키리:나 아니라니까!!!
고양이가밥찾겠다얼른돌아가
오쿠다 미나토:(씨알도 안먹힌다는 눈으로 바라본다.) 음음. 선생님은 그럼 가볼게?
카게야마 키리:나 데리고?!
이자요이 야오토:고문 선생님 해주시는 거예요?
오쿠다 미나토:(당연한거아냐)
그건.. 아직 생각해보는걸로 해볼게. (어색하게 웃고)
카게야마 키리:(앗.. 이렇게 가서 밥은 다음에 사는 걸로)
이자요이 야오토:(빨리 지장도 받아내요 선배 악보랑 이것저것 쥐어줌)
카게야마 키리:(럴러)
하세가와 카나코:(리더를 팔아넘기고 선생님을 고문으로 끌어오는 작전을 2초정도 생각만 함)
하세가와 카나코:(전자기기는 때리면 낫는다.. 앰프를 고칠 기세로 발을 쾅! 구르고 그 소리를 없애듯 목소리를 높인다. 세츠카를 잠깐 보고는 다시 고개를 돌려 아무렇지 않은 듯 노래한다)
카게야마 키리:(역시 익스플로지전)
하세가와 카나코:(재굴림!)
(익스플로전)
:수정할 컨디션 소모해주세요! 없으면 넘겨도 됩니다.
아야세 세츠카:1 소모합니다!
:재굴림합시다!
아야세 세츠카:(카나코가 고쳐주는 뒷모습 힐끗 바라보고 픽 웃으며 피크 고쳐잡는다. 현을 끊어먹을 듯이 굴리며 관객석을 똑바로 노려보고 다시 한 번 높은 소리를 징 울린다.)
아야세 세츠카 ROLL 프레이즈2
10
어빌리티: 세계
목표치: 7
b파트-어렴풋이 보이는 거리 저편까지
DP -19
카게야마 키리:(좀 반할 뻔.. 뒤에서 지켜보다 드럼 놓칠 뻔 했다. 따라 친다.)
아야세 세츠카:(드럼을 놓치면 안 되지)
카나코가 앰프를 밟습니다. 그걸 눈치채지 못하게 큰 목소리로 하이라이트 부분을 부릅니다.
앰프가 정상적으로 돌아오면 계속 이어 키리와 세츠카가 연주합니다!
이미 커질대로 커진 음악 소리는 강당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이자요이 야오토:다들 잘 하고 있소
이 음악 소리가 선생님에게 닿았으면,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얽매임 전원 무력화.
하세가와 카나코:(슬슬 노래는 2절 사비부분... 뒤에서 들려오는 연주에 긴장이 풀리며, 손으로 마이크를 꼭 쥔다.)
대상에게 프레이즈 공격과 똑같이 데미지를 입힌다. 이 데미지는 현재 무력화하고 있는 얽매임 1개마다 2D6점 상승한다.
:대미지에 더할 컨디션을 선언해주세요!
하세가와 카나코:(6점 더합니다!)
:프레이즈 지정특기인 <만나는>로 판정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판정에 컨디션 2점!)
카게야마 키리:카나코이케!!!!!!!!!!!!!!
【이모션】 유대를 1점 소비할 때마다 대상의 데미지를 2d6점씩 상승시킨다.
rolling 2d6
(
3
+
5
)
=
8
하세가와 카나코:
하세가와 카나코 ROLL 프레이즈 1
8
어빌리티: 만나는
목표치: 7
B파트-지금은 닿고 싶은 거야 너의 마음에
:악기위력 8 + 실력 1 + 소비 컨디션 6 + 2d6 + 무력화 얽매임 2개로 인한 2d6 점이 대미지로 들어갑니다!
이모션 +8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타겟에게의 유대 2점 사용합니다. 대미지 증가!)
:추가로 2d6 굴려주세요. 총 6d6입니다!
하세가와 카나코:(목소리를 점점 고조시키고, 하늘에 닿을 듯이, 그리고 앞에 있는 선생님의 마음에 닿을 듯이 노래한다. 고문 선새임으로 끌어들이고 싶은 마음.. 도 있지만! 그게 제일 크지만! 그것 말고도 선생님의 미련을 해결해주고싶다! 좀더 꿈을 꿀 수 있게 해주고싶다!)
(그리고 클라이맥스에... 마이크를 들지 않은 손으로 피스 사인을 들어올린다.)
:(8d6으로 정정하고감)
하세가와 카나코:대미지 42
DP -50
오쿠다 선생님은 망설임을 버리고, 점점 빠른 걸음으로 무대 앞까지 걸어옵니다.
카나코가 들어올린 피스 사인을, 선생님도 분명 봤겠죠?
하이라이트가 다가오고, 마무리로 점점 접어들 베이스 독주가 깔립니다!
이자요이 야오토:선생, 꿈은 여러 갈래로 나아갈 수 있소! (제일 빛나는 순간을 이루어낼 수 있도록, 보컬과 기타가 만들어내는 멜로디에 조화로운 음율을 깔아주듯 연주한다. 베이스의 줄을 올라타는 손에는 망설임은 없다.)
대상에게 [【악기위력】+【역량】+이 판정에 소비한 【컨디션】D6]점의 데미지를 전달한다.
아니
대상에게 [【악기위력】+【역량】+이 판정에 소비한 【컨디션】D6]점의 데미지를 전달한다.
이자요이 야오토:(뭘까)
:대미지에 더할 컨디션을 선언해주세요!
이자요이 야오토:(선배가 끼어든걸로)
(컨디션 2 소모합니다.)
카게야마 키리:(ㅋ 마지막 이모션도 갈겨?)
프레이즈 지정특기인 <지우는>로 판정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이자요이 야오토 ROLL 프레이즈1
8
어빌리티: 지우는
목표치: 6
c파트 - 닳고 닳아서 끊겨버린 지금이
카게야마 키리:
【이모션】 유대를 1점 소비할 때마다 대상의 데미지를 2d6점씩 상승시킨다.
rolling 2d6
(
4
+
5
)
=
9
베이스도 간지나잖아!!!
(드럼스틱을 한바퀴 돌렸다.)
:악기위력 11 + 실력 4 + 2d6 +9 점의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rolling 11+4+2d6+9
11+4+
(
5
+
3
)
+9
=
32
DP -32!
그리고 드디어 노래의 마지막을 고하는 드럼이
심벌 소리를 내며 노래의 종점을 찍어냅니다.
카게야마 키리:(용케도 튀지 않게끔 박자를 맞추고 있었다. 흥분했지만 망치지 않기 위해 간신히 본능을 누른다. 싸움 아닌 것을 이렇게 열심히 한 적이 있었나?) 앵콜 없냐? 아직 끝나지 않았어!!!!!
선생! (오쿠다를 노려보며 즉석으로 한 마디를 더 이어친다.)
이하의 효과가 함께 발생한다. 1. 대상에게 프레이즈 공격과 같은 데미지를 준다. 2. 이 프레이즈 버스트를 사용한 라운드의 종료 직후 추가 라운드가 발생한다. 단. 추가 라운드 중 모든 PC는 【컨디션】 과 【프레이즈】를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이 프레이즈 버스트를 사용한 타이밍이 3라운드 째였을 경우 얽매임이 전부 무력화 된다.
:대미지에 더할 컨디션을 선언해주세요!
카게야마 키리:(2점 사용합니다!)
:프레이즈 지정특기인 <폭력>으로 판정합니다!
카게야마 키리:
카게야마 키리 ROLL 프레이즈 1
7
어빌리티: 폭력
목표치: 5
C파트 - 상처 투성이에 거칠었던 날들이
:악기위력 7 + 실력 1 + 2d6 + 2 점의 대미지가 들어갑니다!
카게야마 키리:
rolling 7+1+2d6+2
7+1+
(
3
+
4
)
+2
=
17
DP - 17
카게야마 키리 는 머리로 심벌을 내리박았다.
이자요이 야오토:(아? )
아야세 세츠카:(흠칫)
이자요이 야오토:(그래 선배는 한다면 하는 인간이다)
쾅!!
하세가와 카나코:(뒤보고 경악)
카게야마 키리:시켰잖아!!!!!!!11
아야세 세츠카:(당황한 얼굴 머리로 가린다.)
하는 소리와 함께 노래가 끝납니다.
하세가와 카나코:...... 드, 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키리 끌고내려감)
카게야마 키리:봤냐. 우리의 연주를
여러분이 뭘 하건말건 강당에서는 환호소리가 가득합니다!
이자요이 야오토:들어주어 감사하오
카게야마 키리:익스플로지전이다!!!!!!!!11
키리의 퍼포먼스에 와하하 웃는 소리도 들려오네요.
생각보다 라이브는... 대성공한 거 같은데요?
아야세 세츠카:(피스 사인 하며 피크 관객석에 던진다)
이자요이 야오토:약칭 GZ. 기억해두시오 (종종 내려감)
꺄악!!! 하는 소리와 함께 세츠카의 피크를 쫓아 아이들이 이동합니다.
카게야마 키리:(뭔진 몰라도 손 따라 들어올린다)
아~ 정말 화려한 신고식이었어요.
강당에는 이미 피스사인을 치켜든 관객들이 여러분을 연호하고 있습니다.
뭐 그래도 이제 밴드가 시작이니까요!
아니지, 우리에겐 제일 중요한 문제가 남았습니다..
악기를 매고 황급히 빠져나오는 여러분 앞에..
어색하니 누군가가 길을 가로막습니다.
이자요이 야오토:...?
오쿠다 미나토:....그, 이제와서 이런말 하긴 어색한데 말야.
카게야마 키리:반했냐?
YO
이자요이 야오토:얼마든지 들어주겠소
아야세 세츠카:(웃으며 봄)
오쿠다 미나토:응! 노래 정말 좋았어. 일주일 전의 너희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였는걸.
하세가와 카나코:...! 좋았죠? 고문쌤 하고 싶어졌죠!?
카게야마 키리:말했잖아. 우리는 될 놈일지도 모른다니까
하세가와 카나코:될 놈입니다!
오쿠다 미나토:(볼을 긁적이다가 어색하게 고개 끄덕인다.) 장래라던가 그런 건 관계없이, 좋아하니까 음악을 했었던 기분이 생각났어.
...좋아서 했고 그건 지금도 마찬가지인데 왜 고민을 했던걸까?
이자요이 야오토:(무대OFF) 그럼... 고문 선생님 맡아주시는 거죠? 늦게라도 와주셔서 다행이에요.
오쿠다 미나토:아하하.. 아직 고문선생님 자리가 남아있다면 말야.
너희 인기 많아서 교장선생님이 고문해주겠다고 하던데?
아야세 세츠카:뭐,
네?
카게야마 키리:뭔개소리..
이자요이 야오토:아닛
아야세 세츠카:(한껏 거만 떨려다가 멈칫)
하세가와 카나코:싫어요!
카게야마 키리:아니 무슨 소리야그게
아야세 세츠카:저희가 키보드가 없거든요.
카게야마 키리:교장 시간많아???? 사고를 쳐줘야겠군
아야세 세츠카:고문 선생님이 좀 맡아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오쿠다 미나토:(진정하라는 듯 손을 올린다.) 그래도 내가 고문 할 수 있게 해줄거지?
이자요이 야오토:선생님 건반 잘 치시잖아요, 딱인데...
물론이죠
카게야마 키리:당연하지!
하세가와 카나코:고문자리 아직 텅텅 비어있으니까말이죠?! 모집조건은 아직 고문을하지않고들어온지3년이채안된신입선생님이에요!
아야세 세츠카:교장은 키보드 못하잖아요.
오쿠다 미나토:고문이라는 입장이지만, 나는 그냥 너희가 하는 음악이 좋을 뿐인걸.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