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포&인포

스샤토 한계돌파 캠페인 <수상한 스샤토 연구실> INFO

 

106p 가 아닌 108p 입니다.

스트라토 샤우트 한계돌파 캠페인 <수상한 스샤토 연구실>

A5 / 무선제본 / 108p 

해당 시나리오집은 '한계돌파'를 컨셉으로 모노플, 캠페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5개의 시나리오가 수록되어 있는
테이블 토크 TRPG, 스트라토 샤우트의 팬 데이터&시나리오집입니다.
각 시나리오에 지정된 '악기'의 PC는 단독 보정을 받아 '무한 프레이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악기의 한계를 시험하고, 돌파해 봅시다!

 

--------------!!!NOTICE!!!--------------

선입금 & 통신판매 폼

-가격 : 30,000원
(택배비 4000원, 제주&산간 지역 +1500원, 해외 배송은 따로 입금 전에 건펫 계정으로 DM부탁드립니다. @525600MB)

본 시나리오집은 추후 전체 공개될 수 있습니다(확실한 기간은 미정). 그렇기에 PDF 판매는 없을 예정이며...
구매할 때 충분히 고려하고 구매해주세요.

맨 뒷페이지에 텍스트 파일이 QR코드로 증정되며, PDF의 배포나 판매 예정은 없습니다.


 

🎹보드 몰아주기

대한민국 클래식 계의 거장이자 지휘자로 유명한 ‘박경섭’ 씨는 나이 80을 바라보는 연배가 지긋하신 할아버님입니다. 
지금은 후배 양성에 힘쓰고 계신 시기이죠. 모 유명한 대학의 교수 재직 중이시기도 하죠.
그런 경섭 할아버지에게 요즘 특별할 일이 있었다면, 바로 오랜 고향 친구가 오랜 투병 생활 끝에 결국 돌아가시게 된 것.

친구가 남긴 유언 중 일부는 경섭 할아버지와 더불어 친구들을 위한 것도 있었습니다. 
마치 철없이 중고로 오토바이를 타고 전국일주를 하던 소년 시절의 우리들처럼, 그 때와 같은 여행을 한번이라도 또 해보고 싶다. 
그러나 자신은 오랜 투병 생활 때문에 불가할 것 같으니 자신이 그동안 꿈꿔오며 모은 경비로 다같이 바이크 여행을 한 후, 찍은 사진을 자신의 봉안당에 놔 달라는 것입니다.

처음이야 다들 황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오랜 친구의 부탁인 만큼 하나 둘 씩 할아버지들은 전국일주는 안되더라도 가까운 곳이나마 가보자며 의견을 모았지만 여전히 경섭 할아버지는 고민 중입니다. 


 

🎸 타 몰아주기

지희씨는 이제 막 3년간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에 대한 논의를 나누고 있습니다.
하지만 PC는 그 결정에 화를 낼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밴드 연습 도중에도, 새벽에도, 밴드 회식을 하고 있을 때에도, 밴드 스케줄을 하고 있을 때에도 끊임없이 기타 PC에게 울며 연애 상담을 해왔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3년간 그녀가 PC에게 울면서 요청한 연애 상담의 횟수만 해도 [10D10]회!
그 중에서 PC가 냉큼 달려가 술집에서 그녀를 위로해 준 횟수만 해도 [3D10]회!

위로를 들으면 어쨌냐고요? 실컷 들어도 다음날 아침에 다시 ‘오빠가 사과했어’ 라며 재결합!
결혼하면 나아질까? 싶지만 청첩장 나눠주는 모임에서 '절대 그렇지 않을거다'라며 피해자가 속출!!
그래서 결심하게 됩니다. 이번에 다가오는 브라이덜 샤워&총각 파티를 엎어버리자고.


🪕 이스 몰아주기

밴드 내에서 연애를 하면 ‘베이스가 나간다’는 말. 유명하지 않나요?
실제로 그러지 않았지만 강한솔은 밴드 매니저과 연애를 하고 헤어진 뒤 밴드를 나갔습니다. 
“모두에게 미안하고 껄끄러운 상황을 만들어 미안하다”라며요.

그리고 제일 스트레스를 받았던 건 바로 베이스 PC였습니다.
이래저래 강한솔이 나가면 제일 곤란한 건 당신이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발기인이었고, 베이스 PC는 '신앙'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허나 PC들에게 소문이 들려옵니다. 그건 강한솔이 다시 밴드 활동을 하지 않고 사회 활동을 하려고 한다는 소문이요.
멤버 모두 오히려 당시 그가 다시 밴드에 남아주었으면 하고 생각 했던 지라, 그 소식은 모두에게 안타깝기 그지 없었습니다.
다시 우리 밴드로 돌아와 주었으면… 적어도 음악은 그만두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끊긴 연락만큼이나 화해와 재회를 바라는 건 PC 모두 같았으므로, 강한솔의 마음을 움직여보려고 합니다.


🥁 럼 몰아주기

PC들은 이번 전국 고교 야구 대회의 개막식 행사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8강전부터 시작하는 이 경기는 전국민… 까지는 아니더라도 야구인이라면 제법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기입니다. 
여기서 실력을 발휘한 선수는 그대로 프로구단으로 향하는 경우가 많고, 예전부터 강호고였던 팀은 원래도 각 지역 구단에 선수들을 배출하기로 유명한 고등학교들이기 때문이지요. 
이번에는 어떤 선수가 활약해서 다음 프로야구에 오르게 될까… 그런 것들이 주목받는 경기입니다.

 그렇게 개막식 준비를 한창 하고 있던 PC들이나, 느닷없이 PC들을 찾아온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주평고등학교’의 야구감독이라고 자신을 칭하던 사람이었고. 개막식에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지만 그는 야구 감독이잖아요? 대체 무슨 일일까요?

현재 샘플로 기간 공개 중입니다.



🎤 컬 몰아주기

 우리의 보컬 PC. 최근 목이 켁 하고 막히거나 노래를 부르면 목이 타 들어가는 느낌을 받아서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목감기가 이번엔 꽤 오래 가려나? 싶은 생각도 하겠네요. 다만 평소에도 담당을 맡아주던 의사 ‘성이현’은 보컬 PC에게 성대 결절이며,
회복을 위해서는 꽤 오랜 햇수간 노래를 쉬고 회복에 전념해야 한다는 말을 합니다.

하지만 어떡하죠? PC들에게는 다음주에… 정말 빠질 수 없는 중요한 공연이 있습니다. 
성이현은 지금 상태에서 무리하면 목소리가 변해버릴 거라며 으름장을 놓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도 보컬 PC는 결국 공연을 하겠다고 마음먹게 됩니다.

현재 샘플로 기간 공개 중입니다.